본문 바로가기

Etc

(9)
The Binding of Isaac - Complete all achievements 후... 드디어 모든 업적을 완료.... ㅠ_ㅠ! 이제 다시 공부 시작! ㅋㅋㅋ http://bindingofisaac.wikia.com/wiki
[WoW] The Clan of Peregrine Palcon 오닉시아 원클래스 킬 영상 하드디스크 정리 중에 아주 오래전 했던 와우 영상(유일하게 기록한 영상)이 남아 있어서 올린다.. 오닉시아 40인 가서 맨날 전멸 당하던 시절... 레이드는 검은날개둥지 한창 트라이 하던 시절... 공대원끼리 이벤트으로 각 한 클래스씩(8명) 오닉시아를 잡아보자고 해서 잡았다. ㅋㅋ 아마 세계 최초 였지! 아.. 추억 돋는다.. ㅠㅠ 같이 게임 했었던 동료들 지금 뭐하고 살라나~ 원본 : http://pydio.nerv.kr/data/public/c18e15.php?lang=en
근무경력확인서 & 기술경력확인서 회사에서 "소프트웨어 기술자경력관리시스템" 에 등록을 하라는군요.. 프로젝트 갔다와서 이번년도에 하는거라 3만원 결제까지 하고 아오~ 서식 구하는것도 왤케 어려운지 ㅠㅠ
Speed Up Your JavaScript http://phpschool.com/gnuboard4/bbs/board.php?bo_table=tipntech&wr_id=68153 https://www.youtube.com/watch?v=mHtdZgou0qU
RedUTF8 (utf-8 변환기) 프로젝트 하면서 euc_kr 을 모두 utf-8 로 변경할 일이 있어서 찾아보니...!! 일괄적으로 파일을 utf-8(또는 다시 ansi로)로 변환해주는 유틸리티입니다. ps) 100% 완벽하게는 안되고 99.9% 완벽하게 되는듯 합니다. 한 프로젝트 다 돌렸는데 js 파일 2개만 앞뒤로 한두글자 깨지네요...
What can change the nature of a man? 무엇이 인간의 본성을 바꾸는가? 한 노인이 어두운 길에 홀로 앉아 있었어. 그는 어느방향으로 가야하는지 몰랐고, 그는 행선지와 자신이 누구인가를 망각하고 있었어. 그는 피곤한 다리를 쉬게 하기 위하여 잠시 앉았지, 그리고 올려다보니 갑자기 눈앞에 어떤 노파가 있는거야. 그녀는 이빨도 없이 싱긋 웃었지, 그리고 깔깔거리면서 말했어 "이제 당신의 세번째 소원을 말할 차례요 무엇을 원하시오?" "세번째 소원?" 남자는 당황했어. "첫번째와 두번째 소원도 말한적이 없는데 어떻게 세번째소원을 말하라는 거요?" "당신의 두 소원은 이미 성취되었소" 노파가 말했지. "당신의 두번째 소원은 모든걸 첫번째 소원을 말하기전 상태로 되돌려 달라는 것이었소. 그래서 당신은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거요. 왜냐하면 모든것이 정확..
왜 공부해야 하는가? 20대 중후반 되서야 피눈물 흘리며 알게 되는 것을... 그냥 알려주네요 ㅎㅎ
ASCII 코드표 출처 : http://www.asciitable.com/ 출처 : http://www.jasko.co.kr/ 10진수 16진수 8진수 2진수 ASCII 10진수 16진수 8진수 2진수 ASCII 0 0×00 000 0000000 NULL 64 0×40 100 1000000 @ 1 0×01 001 0000001 SOH 65 0×41 101 1000001 A 2 0×02 002 0000010 STX 66 0×42 102 1000010 B 3 0×03 003 0000011 ETX 67 0×43 103 1000011 C 4 0×04 004 0000100 EOT 68 0×44 104 1000100 D 5 0×05 005 0000101 ENQ 69 0×45 105 1000101 E 6 0×06 006 0000110..